0

상품 Q&A

뒤로가기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 도움 되었어요

제목

A/S되나요?

작성자 캐스트프로몰(ip:)

작성일 2024-06-26

조회 283

0점  

내용

 안녕하세요.


캐스트프로 고객센터 입니다.


충전건과 차량이 분리가 안되는 증상의 경우 차량이 충전 중인 상태로 인식하는 오류가 발생하면 커넥터가 빠지지 않는 일이 발생합니다.

차량이 충전 중인 상태를 인식하는 건 차량 제어, 소프트웨어 영역인데 이 부분에서는 충전기가 관여하는 역할이 없습니다.

충전기에는 잠금 기능이 없고, 차량 걸쇠가 잡고 있 기때문에 차량 걸쇠가 누르면서 충전기를 무는 형식입니다.


잠금 기능(LOCK BOLT)은 차량에서 설정되는 것이며, 이는 아래 세가지 방법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1. 차량 스마트 키의 열림 버튼을 연속 3회 정도 반복하여 눌러 LOCK을 해제 합니다.

 2. 차량의 충전기 커넥터 잠금 AUTO/LOCK 버튼을 눌러 잠금 설정을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차량의 비상해제 케이블을 당겨 충전 커넥터 잠금 장치를 해제 합니다.

 * 자세한 조작 사항은 해당 차량의 매뉴얼을 참조하시거나,

 차량 제조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에는 직접적인 잠금 장치는 없으며,

 차량에서 LOCK BOLT를 통해 충전기 커넥터를 고정합니다.

▶ 제품 분리를 위한 무리한 조작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충전기를 입고시키시고 싶으신 경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190-1 비즈동 지하 220/223호

(주)캐스트프로 로 선불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023년6월 구입했습니다

3일전 충전기가 안빠져서 써비스 센타에서 분리시켰는데

다시 충전했더니 또 분리가 안되내요

시동도 안걸려서 렉카 2번 불렀습니다

A/S안되나요?

아님 버려야 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