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고객센터

뒤로가기
070. 4855. 2098
금요일 외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금요일 : 오전 10시 ~ 오후 2시
(점심시간 12:00 am - 1:00 pm)
토/일요일, 공휴일은 쉬어요.
※ 전화상담이 어려울 경우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우리 : 1005-302-599813
예금주 : (주)캐스트프로
※ 입금자명 불일치시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않습니다
반품 안내 : 로젠택배 / 1588-9988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57번길
27,1301호
FAQ자주 묻는 질문
  •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제품이 빈번하게 재부팅됩니다.

    스마트미러링 제품의 사용 전압/전류는 듀얼밴드 5VDC/1A,

    싱글밴드5VDC/0.5A입니다.(스마트미러링 라이트는 싱글밴드)

    필요전류 미만의 어답터를 사용하면 재부팅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1A 이상 어답터를 이용하면 보다 나은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고속 충전기(9V 출력) 사용 불가합니다.



  • [ 상품 ][ 스마트미러링 ] widi 관련

    인텔사의 정책으로 2016년 10월 15일부로  WiDi  적용 제품의 단종 및 관련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스마트미러링 제품도 더이상  WiDi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의 커넥터가 차량과 분리되지 않을 경우 대처법

    1. 차량 스마트기의 열림 버튼을 연속 3회 정도 반복하여 눌러 LOCK을 해제합니다.

    2. 차량의 충전기 커넥터 잠금 AUTO/ LOCK 버튼을 눌러 잠금 설정을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차량의 비상해제 케이블을 당겨 충전 커넥터 잠금 장치를 해제합니다.

     * 자세한 조작 사항은 해당 차량의 매뉴얼을 참조하거나, 차량제조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 휴대용 전기차 충전기에는 직접적인 잠금 장치는 없으며, 차량에서 LOCK BOLT를 통해 충전기 커넥터를 고정합니다.

    ◆ 제품 분리를 위한 무리한 조작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장의 경우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케이블 길이는 얼마나 되나요?

    5M 입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우천 시 사용이 가능할까요?

    본 제품은 IP55 등급을 필하였으나, 전기안전을 위해서 우천 시에는 실외충전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2구 콘센트에 사용할때 다른쪽 콘센트에 가전제품을 연결해도 되나요?

    전기차 충전 시 콘센트에 부하가 많이 걸리므로, 

    충전기가 연결 된 콘센트 이외에는 다른 제품을 연결하는 건 지양해 주세요.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제품 A/S는 어떻게 되나요?

    품질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1년입니다.


    무상 A/S : 품질 보증기간 내에 고객이 정상적으로 사용하던 중 제품상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무상으로 수리가능합니다.

    유상 A/S : 품질 보증기간 이후에 제품 사용상의 문제 발생 시, 

                   단,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무상 A/S 처리가 되지 않으며, 소비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고객의 과실이나 취급 부주위로 인한 고장 발생 시 

                   *고객의 임의 개조에 의한 변형 및 고장 발생 시 

                   *천재지변(화재,지진,수해,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사용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서비스센터 기사 또는 서비스 지정점의 수리기사 아닌자가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휴대용충전기의 수리용 부품 보유기간은 3년입니다.

    본제품의 소비자 피해에 대한 보상은 재정경제원 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공식 서비스센터 0505-300-8982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전기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전기요금은 사용하시는 전기 요금제 환경에 따라 책정이되며, 이는 한전에서 정하게 됩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연장케이블 사용이 가능할까요?

    당사의 제품은 3.0kW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연장선 사용을 권장하지 않으며,

    연장선 사용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않으므로, 

    반드시 사용 허가를 득한 정격콘센트에 직접 연결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사용할 수 있는 콘센트는 무엇인가요?

    정격 22V 16A  콘센트가 설치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도전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용권한이나 허락을 득한 장소에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국내산 맞나요?

    당사에서 개발하여 국내에서 생산을 합니다.

    KC인증을 득하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화물차(포터,봉고ev)에도 사용 가능할까요?

    5핀으로 사용가능합니다.

  • [ 상품 ][ 휴대용 충전기 ] 아파트 공용에서 사용하면 요금계산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 가전제품처럼 220v 정격콘센트에 꼽기만하면 바로 작동되는 제품입니다.

    공용전기사용시에는 사전에 관리주체와 사전협의 하시기 바랍니다.


  • [ 상품 ][ 스마트 미러링 ] 외부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을 설정할 때 주의할 사항

    안녕하세요.

    스마트미러링 고객 지원팀입니다.


    외부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을 설정할 때 주의할 사항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1. 외부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에 특수문자(!@#$%^&*()+= 등) 가 섞여 있는 경우 저희 제품에서는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특히 LGU+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 께서는 +를 삭제하시거나 다른 문자로 대체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외부 무선공유기의 네트워크 이름(SSID)에 한글을 사용하면 저희 제품에서는 인식하지 못하고 시스템 오류가 발생합니다. 반드시 영문과 숫자로만 네트워크 이름을 설정해 주십시오.


    3. 외부 무선 공유기의 암호화 방식을 설정할 때 WEP방식은 저희 제품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 상품 ][ 스마트 미러링 ] Windows 10 업그레이드와 미러링

    안녕하세요. 캐스트프로 고객센터입니다.


    Windows 8.1 에서 미라캐스트를 사용하시다가 

    Windows 10 으로 업그레이드 하신 후에 미라캐스트가 정상 작동하지 않으시다면 

    그래픽 드라이버와 네트워크드라이버를 삭제하신 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 A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 ] 충전 방법
    이**** 2024-03-30
  •    답변 [ ] 충전 방법
    캐스트프로몰 2024-04-01
  • [ ] 제품 가격과 설치비 문의드립니다
    김**** 2023-12-08
  •    답변 [ ] 제품 가격과 설치비 문의드립니다
    캐스트프로몰 2023-12-11
  • [ ] 업그레이드 문의
    G**** 2023-11-22
NOTICE새로운 소식을 확인 하세요.

  • [ ] 10월 한글날 휴무 안내
    캐스트프로몰 2023-10-06
  • [ ] 9월 추석 연휴 휴무 안내
    캐스트프로몰 2023-09-19
  • [ ] 8월 광복절 택배 휴무 안내
    캐스트프로몰 2023-08-09
  • [ ] 5월 휴무 안내
    캐스트프로몰 2023-04-26
  • [ ] 택배사 변경 안내
    캐스트프로몰 2022-06-21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