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 휴대용 충전기 ] 제품 A/S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캐스트프로몰(ip:)

작성일 2021-12-20

조회 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품질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1년입니다.


무상 A/S : 품질 보증기간 내에 고객이 정상적으로 사용하던 중 제품상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무상으로 수리가능합니다.

유상 A/S : 품질 보증기간 이후에 제품 사용상의 문제 발생 시, 

               단,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도 무상 A/S 처리가 되지 않으며, 소비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고객의 과실이나 취급 부주위로 인한 고장 발생 시 

               *고객의 임의 개조에 의한 변형 및 고장 발생 시 

               *천재지변(화재,지진,수해,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사용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서비스센터 기사 또는 서비스 지정점의 수리기사 아닌자가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휴대용충전기의 수리용 부품 보유기간은 3년입니다.

본제품의 소비자 피해에 대한 보상은 재정경제원 고시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공식 서비스센터 0505-300-8982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